VFX의 미래???

2017. 9. 25. 11:14-CG Talk/-CG 주저리




안녕하세요!! 흥미로운 동영상을 발견해서 ! 여러분들께 알려야 겠다 생각해서 ㅋㅋ 정말 정말!!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트를 합니다


ㅋㅋ 표지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중 하나인  

달세계 여행 


 여행이라는 흑백영화입니다.


Cinema 4d 예제로 들어가 있어서 알게된 영화인데요 보시다보면 예~!~~~엣날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습니다!!!( 오히려 옛날영화가 더 재밋을때도 있는거 같아요)


제가 소개드릴 영화는 VFX 미래에 관해 고찰(?)을 한 영상입니다


VFX이전에는 카메라 치팅 등을 사용해서 효과를 냈고 그이후로는 특수분장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넓혀서 조금더 현실감 있는 세계를 관객에게 보여줬엇는데요


VFX이후에 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더군요. 특히나 VR 나오는 부분이 되게 흥미로웠습니다.


제 친구가 VR 프로젝트 하는 곳에 애니메이터로 있는데 역시나. 문제는 예산이었습니다. .


360도로 키를 다 잡아야해서 .. ㅋㅋ 시간도 많이 걸리고 돈도 많이 걸린다고 하네요 ㅠ ㅜ


ㅋ 영상 재밋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