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MPC] 근황 토크

2017. 1. 6. 06:53-CG Talk/-CG 주저리

ㅋ 이 회사 오고 나서 블로그를 시작해서 ..이회사에 대한 포스트가 많을 수 밖에 없다 ㅠ  .


다른 회사들에 대한 이야기는 차근차근 풀어 낼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_+




ㅋㅋ 원래 벽에 그림이나 포스터 붙일때 쓰는 접착제? 같은 점토 인데 ㅋㅋ 플레이 블라스트 걸면서 쪼물딱 해서 만들어봣다. ㅋ


리드한테 선물로 주니까 좋아하더라.


요즘 근황은 계속 그 한샷.. 작업하고있다. 


도무지 끝나지 않네. 어느새 버젼은 300을 뛰어넘고


클라이언트는 고릴라처럼 하랬다가 벌레처럼하랬다가 고양이 처럼 하랬다가 ..


누가 봐도 중요한 머니샷이긴 하지만 .. 자기가 뭘 원하는지 모르는게 문제 ..


시간상 곧 끝나긴 할 거같다만. .두고 보자 ㅠ


그리고 몬트리올은 점점 추워진다 .. 이제 담피하러 나가면 발가락이 시릴정도 ㅠ.




저번 할로윈때 이긴 ㅋㅋㅋ 보드카를 먹는 장면. .난 점점 살이 쪄서 눈이 없어지고 있다. 으하하핰ㅋㅋ







오매 내 뱃살 +_+



요즘 근황은 우리가 이사하면서 대세였던 푸즈볼은 사그라 들고. RC카와 드론으로 넘어왔다.


드론은 나도 코스트코에서 30불주고 샀는데 요즘엔 거의 안한다.


어제 회사앞을 나가니까 사람들이 RC카를 레이싱 하고 있던데


우리 회사 사람들은 아닌듯 ..ㅋㅋ 근데 회사 애들도 꽤 같이 조정하고 그러더라.


오늘은 너프 건이라고 총을 가지고 싸웟는데 내가 이겼다 ㅋㅋ 우리팀에 기관총 너프건을 가진 애가 있어서 ㅋㅋㅋ 


ㅋㅋㅋ이김. .나도 언젠가 사야지 .푸힝



이게 바로 너프건. ㅋㅋ 맞으면 조끔 따갑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RC카 레이싱 영상을 첨부하며 ㅋㅋ 이 글을 마무리한다. 


결론 : ㅋ 아직까지 살아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