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MPC]할로윈!!!!

2017. 1. 6. 06:53-CG Talk/-CG 주저리



와 ㅋㅋ 몬트리올 엠피씨에도 할로윈이 찾아왔습니다.!!!


오늘 빅이벤트 는 ㅋㅋ 파트별 댄스 콘테스트와 베스트 코스튬!!!! ㅋㅋㅋㅋㅋ 게다가 데낄라 + 비어  그리고 타코..까지 ㅠ ㅠ일이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어차피 주말에 나와서 해야해서 에라이 ..ㅋㅋ 그러고 ㅋㅋ 푸즈볼했습니다.




ㅠ ㅠ저는 코스튬을 안했습니다 .ㅋㅋ 




ㅋㅋ하지만 거미줄이 좋은 배경이지요?. 마치 에일리언 몽키 라는 작품 할때의 거미가 연상됩니다.





대회장인 다른 빌딩으로 놀러가는 팀원들





바닥에는 사람 죽은 표시?? ㅋㅋㅋ 가 있다 무셩 힝



 대회장으로 가는 중 찰칵! ㅋㅋㅋ 저 가운데 분장한 줄리안이라는 친구가 MPC 코스튬 대회 일등을 차지했다!!!ㅋㅋㅋ 머리는 스티로폼 사서 스프레이 바르고 말리고 칼로 다듬고 ..지랄 발광을 했다고 한다 .ㅋㅋ



ㅋㅋㅋㅋ 나처럼 코스튬 안했는데 눈치를 봤는지 수염을 그린채 나가는 루이사 ..





이윽고 대회장 도착 수많은 사람들...



대회장인 다른 빌딩 복도. .MPC 에서 작업한 헐리우드 영화들의 포스터가 놓여져있다.





열기!! 퐈티!!! 뽜이어..







윈터 이즈 커밍. .ㅋㅋ 존 스노우 ㅋㅋ 







가는 도중 찍었는데 누가 들어있는 지는 여전히 미스테리 ..




푸즈볼 여전사 코디도 한장 !








ㅋㅋㅋ우리팀 리드 인 크리스는 알수 없는 닌자로 변장했다..


서양애들은 닌자에 대한 환상이 있는듯. ..


크리스가 댄스 경연대회에서 일등을 했다!!!!!이로서  코스튬과 댄스 ! 애니메이션부서가  둘다 먹었다!!!!!! 




ㅋㅋ 여기서 잠시 크리스의 공연을 보자 .








코스튬도 나의 푸즈볼 열정을 죽일 순 없어!@! -마리오.ㅋㅋㅋ 



여기도 마리오 ..소매니 마리오 ..



곧 프레임 스토어로 떠나는 나타샤. ..내가 20불 선물사는데 보태준 것 알고는 있을까 ...





ㅋㅋㅋㅋ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들. .깜놀.




ㅋㅋ이거 보고 한참 웃음. ..뭔가 해골만 CG 같음 ..





이것도 물따르다 개깜놀. .








ㅋㅋㅋ 


정신 없는 하루였다. 


확실히 서양애들이 이런 파티 문화에 참여하고 그런거는 잘하는듯. .ㅋㅋ 마지막으로 파티 동영상 과 다른 팀 댄스 동영상을 첨부하며 글을 끝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