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Goldtooth] 황금박쥐가 아닌 황금이빨!!!! +_+

2017. 1. 5. 18:27-CG Talk/-CG 주저리




두번째로 다닌 회사는 게임 시네메틱을 하는 Goldtooth 라는 회사. .


황금 이빨?? 


밴쿠버에 시네메틱 하는 회사가 몇군데 있는데 모두가 아는 캡콤과, 전에 언급한 워터 프루브, 생긴지 얼마 안된 아이콘 스튜디오  그리고 이곳이 되겠다. (시퀀스 그룹인가 ? ..몇군데 더 우후죽순 생긴듯 .)


ㅋㅋㅋ 가족이 회사는 해외 나와서 처음 본. ..디렉터랑 사장이랑 형제 ...였던가 그랬을 꺼다.


작은 회사인데 프로젝트는 괜찮은 거를 많이 한다.



예를 들면 이런거나..




이런거.. ..


ㅋㅋㅋ사실 나는 집에 티비도 없고 콘솔게임도 잘 안하는 오직 컴퓨터 게임만 하는 사람이라서 ㅠ ㅠ잘 모르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덕후분들이라면 눈에 익는 타이틀이 꽤 보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네메틱을 전문으로 하지만 위 그림에 보이듯이 트론, 패스트 퓨리어스 등 영화 작업도 참여를 한다. 




나는 이곳에서 이곳에서 


Starwars -Mobile game cinematic


Armored Warfare - Cinematic 


이 두작품을 했는데.  Armored Warfare 는 도저히 찾을수가 없어서 . .ㅠ ㅠ 랜더 버전을 보는 것을 포기했다 .. .


스타워즈는 모션 빌더를 처음 써봐서 엄청 헤맸다.. 그런데 ㅋㅋ모션빌더가 왠지 깔끔하고 편하기는 했지만. .익숙하지 않아서 불편한건 사실..



내가 한샷! 



적은 인원의 스튜디오 답지 않게 돈은 꽤 잘줫던걸로 기억난다 .


냉장고에 생맥 드래프트 기계가 달려있어서 일하면서 계속 맥주를 마신 기억도 난다 .( 물론 취하지 않을 정도만 !!+_+)



내가 작업한 것도  링크 !첨부 !! +_+

http://hangil33.tistory.com/entry/Star-Wars-Uprising-Launch-Trailer



마지막으로는 회사릴을 첨부할께요! 



Goldtooth Creative Company Reel 2016 from Goldtooth Creative on Vimeo.






Hans Lee  Animator & Rigger

Email hangil33@tistory.com

Blog hangil33.tistory.com

Linkdin https://ca.linkedin.com/in/hans-lee-6a779632

KakaohTalk hangil33